[한경 오늘의 운세] 2024년 3월 27일 오늘의 띠별 운세

입력 2024-03-27 08:00  

쥐띠 - 오늘의 오욕보다 내일에의 희망

오늘의 운세는 현재의 고통보다 미래에의 보람, 오늘의 오욕보다 내일에의 희망으로 살아가는 것이 현명한 날입니다. 눈앞에 닥친 조그마한 이익을 위해서 하루 종일 헛되이 시간을 낭비하는 우를 범해서는 안됩니다. 이러한 점을 명심하고 검약한 마음과 성실된 노력으로 최선을 다한다면, 멀지않은 장래에 만인을 위해 등불이 될 수 있는 복력이 있음은 의심할 바 없습니다.

소띠 - 걱정이 그치지 않는 날

오늘은 매사에 당황하는 일이 많이 생기고 마음에 걱정하는 바가 그치지 않는 날입니다. 주위의 인정은 받지만 생각이 너무 많고 소심하여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주위로부터 격리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이 점을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호랑이띠 - 한 우물만 파는 것이 득

오늘의 운세는 어떠한 유혹이 있더라도 시선을 주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그것은 어떠한 프로젝트가 될 수도 있고, 새로운 직위가 될 수도 있습니다. 하물며 새로운 이성이 될 수도 있지만 흔들리지 않고 오로지 자신의 목표에만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록 한 우물만 파는것이 미련하고 무모해 보일 수는 있지만 지금은 그렇게 해야하는 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토끼띠 -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날

오늘의 운세는 그동안 의문에 휩싸였던 모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날이 될 것입니다. 자신이 하던 일에 의심을 품고 있었다면 오늘을 기점으로 확신에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다만, 자신의 일에 관심을 가지고 궁금증을 파헤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니 역동적인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용띠 - 일을 해나갈 방법이 필요한 날

오늘의 운세는 일을 헤쳐나아갈 방법을 찾아야 하는 날입니다. 하고 있는 일이 익숙하다는 이유로 제멋대로 행동하다가 헛수고가 될 수 있습니다. 그간의 노력을 무시하는 상황이 벌어질지도 모르니 신경을 기울이길 바랍니다.

뱀띠 - 믿음이 깨진 것에 아파하는 형국

오늘의 운세는 믿고 있던 마음이 유리 깨지듯이 흩어지는 형국입니다. 평소에 자신을 필요로 하던 사람과 함께하던 일에서 이유없이 밀려날 수 있습니다. 혹은 그 자리를 대신하는 사람이 나타나서 버려진 것을 알게될지도 모릅니다. 그 인심에 매달려 시간을 되돌리고자 하면 상처만이 늘어날 뿐입니다. 가능한 빠르게 단념하고 다른 길을 찾아보길 바랍니다.

말띠 - 명예만이 남아있는 날

오늘의 운세는 일에 대하여 명예만이 남는 순간입니다. 자신이 얼마나 노력을 했든 안 했든 상관 없이 허울밖에 남지 않은 결과물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에 대하여 아무리 실망을 했다고 해도, 그와 함께 항의를 해줄 사람은 없습니다. 어쩌면 있는 명예 마저 빼앗길지 모르니 조심하라는 충고를 받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스스로가 억울하다고 주장한들 귓등으로 듣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양띠 - 어둠 속에서 먹이를 쫓는 개의 형국

오늘의 운세는 어둠 속에서 먹이를 쫓는 개의 형국으로, 과욕이 큰 실패를 가져오고 자신을 비극의 함정에 몰아 넣는 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따라서 부질없이 모래 위에 고대광실을 지으려고 하지 말고 산꼭대기일망정 두 평짜리 초가집을 짓겠다는 마음으로 성실하게 살아간다면 복록이 따를 것입니다.

원숭이띠 - 메마른 땅을 비가 적셔주는 형국

오늘의 운세는 산야의 메마른 땅을 비가 적셔주는 형국이므로, 절망스런 환경 속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스스로 용기를 자생하며 부단히 밀고 나가려고 하는 자세에서 복록과 행운이 다가올 것이니, 이를 명심하도록 하세요.

닭띠 - 척 하지 말 것

오늘의 운세는 경거망동 하지 않도록 신경써야 하는 날입니다. 잘 아는 척, 잘 하는 척 하지마시고 숨기십시오. 또한 앞서 판단하지 말고 겸손함을 보일 수 있어야 하며, 앞장 서기 보다 뒤에 숨어 있는 것이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방법이 됩니다. 괜하 나섰다가 비호감으로 낙인 찍힐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개띠 - 유혹에 흔들리지 말 것

오늘의 운세는 철옹성 같이 단단한 상태를 유지하셔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데 이성의 유혹이 있다면 한사코 거절해야 합니다. 괜한 오해를 사게되어 큰 감정싸움으로 불거질 수 있으니 간곡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는 짝이 없는 사람이라 하여도 억울한 일에 휘말릴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돼지띠 - 주위를 따라 모습이 달라지는 형국

오늘의 운세는 구부러진 쑥도 꼿꼿한 삼밭에 나면 자연스럽게 꼿꼿해지는 형국입니다. 이는 주위에 선량한 사람을 많이 두면 둘수록 자기 자신도 선량해지기 쉽습니다. 반대로 그릇된 사람을 가까이할수록 그릇된 마음을 먹기에도 충분합니다. 따라서 좋은 사람이 되고자 한다면 귀인을 최대한 가까이에 두고 지낼 것을 추천합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